자유게시판

Title오렌지 카운티, 캘리포니아에있는 아파트 단지에서 대규모 싱크대 열림2019-01-25 22:15:10
Writer Level 10
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의 당국은 La Habra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대규모 침몰을 초래 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. 999더비 이 지역에 살고있는 예수 레온 (John Leon)은 A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"전문가들의 견적에 따르면, 길이 50 ​​피트 이상 20 피트 이하의 구멍을보고있다. "내가 처음 생각한 것은 지진이 처음 이었지만 그 집에는 아무 것도 떨리지 않았다"고 가까운 거주자 인 Reina Menchaca 는 ABC 계열사 인 KABC에 말했다 . "그래서,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고 있었고, 밖을 보았을 때 나는 싱크 홀을 보았습니다." 축구스코어맞추기 사진 : 싱크대는 2019 년 1 월 24 일 캘리포니아 주 La Habra에있는 콘도미니엄 단지에서 볼 수있다.이 구멍은 길이가 80 피트, 폭이 20 피트 인 것으로 추산된다. (홍재용 / AP 통신) 사진 : 싱크대는 2019 년 1 월 24 일 캘리포니아 주 La Habra에있는 콘도미니엄 단지에서 볼 수있다.이 구멍은 길이가 80 피트, 폭이 20 피트 인 것으로 추산된다. (홍재용 / AP 통신)월드카지노주소 더 수요일 밤 땅이 무너져 안뜰의 일부를 지구 깊숙히 빠져 나갔다. 보도가 무너지고 여러 나무가 주변 아파트로 넘어졌습니다. 즉각적인 여파로 소수의 아파트가 자발적으로 대피했습니다. "나는 결코 우리 공동체에서 그런 것을 본 적이 없다"라고 La Habra 시장 James Gomez가 ABC News에 말했다 시체 개가 잠재적 인 희생자를 찾으면 지역 지도자들은 문제를 진단합니다. 그들은 카운티 홍수 통제 구역에서 물을 운송하는 긴 콘크리트 채널이 무너 졌다고 믿습니다.
#999더비#오리지널바다이야기#타이산
Comment
Captcha Code
(Enter the auto register prevention code)